본문 바로가기
오늘의/기록(記錄)

070-293 Planning and Maintaining a MS Windows Server 2003 Network Infrastructure

by 사용자 aner 2008. 6. 20.
반응형

  종전대로 경남대학교 정보기술원에서 치루었어야 했지만, 정보기술원의 시험 문제 제공 서버에 문제가 생겼다고하여서 새로이 구성을 한다고 하기에 신청했었던 일정을 변경을 하여 오늘 부산 아이티윌에서 응시를 하고 왔다.

  멀티초이스와 드래그엔드랍 문제는 생각했던 것 보다 쉽게 나와서 다행이었지만, 시뮬레이션을 마주보면서는 긴장을 바짝했었다. 학습했던 것들은 온데 간데 없이 막막하기만 했었고, 기억을 더듬어서 풀기는 했었지만, 사실 자신이 없었다. 그래서 문제 종료 버튼을 누르면서 합격을 하면 운이 좋은 것이다.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게 왠 일인가? 합격이 아니었던가? 게다가 합격을 하게 되더라도 말도 안되는 점수로 겨우 합격을 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을 했었지만, 정말 말도 안되는 고득점이 아닌가? 이거 뭐 잘 못되기라도 한 것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말이다?

  각설하고, MCSE track on Server 2003 자격증은 이제 070-294 한 과목만을 남겨두고 있다. 애당초, HPCP - ASE Proliant DL/ML [2007]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 준비를 했었지만, 기왕에 이렇게 된 것 한 과목 준비해서 자격증 하나 온전하게 만들어 두는 것이 좋겠다 싶다. HPCP - ASE 자격증은 갑자기 응시료가 100$이 인상되는 바람에 당분간은 응시하지 못할 듯 싶다. 그 전에 MCSE 부터 완성하도록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