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펴보기/제품(製品)

[영양제] 설사에 잘드는 유산균 Jarrow, IdealBowelSupport

by 사용자 aner 2019. 4. 2.

 

설사에 잘드는 유산균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복용할 것을 권장한다. 오랜기간 극심한 설사에 시달리다 이 유산균을 복용한 후 큰 효과를 경험했다. 그러다보니 제법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아침 저녁 식사 후 꼭 챙겨 먹고 있을만큼 제품의 효능에 깊은 신뢰를 갖고 있다. 설사 뿐만 아니라 복부 팽만감이나 가스 등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낀다거나 변비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유산균이다.

 

아침 저녁 식사 직후 한알씩 복용할 것을 권장한다. 투명 연질 캡슐로 되어 있어 목넘김도 어렵지 않다. 30알 15일치.

 

복용 방법은 간단하다. 상황에 따라 하루에 한알 또는 두알을 복용하면 된다. 참고로, 이 제품은 치료제가 아니다. 그런만큼 유산균을 복용하는 동안 자신의 식습관 또한 고려를 해야한다. 게다가, 평소 술을 자주 하는 사람이라면 Ideal Bowel Support 만으로는 개선할 수 없다. 이 유산균은 어디까지나 보조제일뿐 치료제는 아니다.

 

나는 설사를 아주 오랫동안 불규칙하게 하던터라 하루에 꼬박 두알씩을 챙겨 먹었다. 약 일주일만에 어느 정도 효과가 나타나더니 2주가 되는 시점부터 확연히 달라진 배변을 볼 수 있었다. 물론, 사람마다 식습관 등의 생활 방식이 다양하기 때문에, 증상이 호전되는데 걸리는 시간은 물론이고, 느낄 수 있는 효과의 정도 또한 차이를 보일 것이다.

 

어쩌다 복용하는 것을 잊고 빼 먹었을 때는 설사를 다시 할 때가 있었지만, 금방 다시 건강한 대변을 볼 수 있을 정도로 효과를 훌륭했다. 과식이나 과음을 했을 때는 필히 복용하는 것이 좋다. 모든 사람들이 동일한 기간 동안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면 좋겠지만, 모든 보조제라는 것이 사람마다 결과를 달리한다. 조금 늦게 올 수도 있고, 한참이 지나서야 효과를 볼 수 있는 경우도 있는데 사실 그런 것은 챙겨먹는 보조제의 효능 때문인지 다른 제3의 것과 우연치 않게 맞아떨어진 것인지 조차 알 수 없는 것이 많다. 그럼에도 내가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자그만치 2년에 가까운 기간동안 끊임이 없던 설사를 멈추고 비로서 건강한 배변을 경험했기 때문이다. 가볼 수 있는 병원은 다 가봤고, 좋다는 것들 역시 어지간히 챙겨 봤지만, 이것만큼 큰 효능을 발휘한 것은 없다.


 

Jarrow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유산균 제조사다. 우리 주변에는 다양한 유산균 제품이 있다. 어떤 제품에서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반면, 똑 같은 효능을 광고하는 제품임에도 다른 제품에서는 전혀 효과를 경험하지 못할 수도 있다.

 

지금 이 순간, 설사와 변비 때문에 생활에 불편을 겪거나 큰 병이 걱정되시는 분이라면 한번 구매해서 드셔 보시길 바란다. 가격도 얼마 하지 않으니 설령 충분히 섭취를 했는데도 효과가 없다해도 큰 돈 쓰는 일도 아니다. 어떤 형태로든 건강을 위해서 먹어두면 좋은 유산균이니 나쁠 것도 없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대중적으로 알려진 비타트라(www.vitatra.com) 또는 iHerb(www.iherb.com)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