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헌재의 야간집회금지법 '헌법불합치 결정'에 대한 조선,중앙,동아의 행태
    카테고리 없음 2009. 9. 27. 15:52
    반응형

      이 무슨 개또라이가 있나 그래. '-';; 헌법재판소의 결정에 까지 이 따위로 협박을 일삼고 더불어 국민을 선동해서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는 평화적 시위의 형태인 촛불시위를 두고 또 다시 좌익이니 하는 것으로 핍박하려 들고 있다. 이번 헌재의 결정을 겸허하게 받으들이고 이 일을 계기로 국민들의 의사표현과 집회의 자유가 확대되는 방향으로 사회적 지혜를 모아야 함에도 조중동은 이 판결이 사회적 혼란으로 이어질 것처럼 근거없이 비약하고, 밤 집회에 참석한 국민들을 폭도로 변질될 가능성이 높다고 폄훼하고 있다. 게다가 웃기지도 않은 지난 노무현 정부 때는 미국산소에 대해서 광우병을 우려해 국민의 건강권을 보장해야 한다고 고래 고래 소리를 지르더니 이번 정부 때는 그런 말은 온데 간데 없고 오로지 반대 세력을 근거 없이 국가적으로 위험요소로 간주했지 않은가. 오로지 지들 마음에 들지 않으면 깎아내리고 빨갱이로 몰아 세우는 조중동이야 말로 늬들이 말하던 무뇌아이거나 혹은 좀비겠지!

      조선,중앙,동아에서 이번 헌재의 결정을 두고서 씨부린 글을 사진으로 제공하고 싶지만 이것들이 또 어디서 개소리를 지껄여가며 저작권을 운운할까봐 이는 그만둔다.

    에잇 퉷!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