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행자들을 위한 매력적인 암호 화폐 ICO, TravelFlex ICO 를 소개합니다.
    IT/News 2018. 1. 14. 15:44
    반응형



    요즘 하도 말 많은 암호 화폐에 대해서 연구를 하던 중, 여행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구미가 당기는 암호 화폐가 있어서 소개를 할까 합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 코인의 가격은 이미 치솟을 만큼 치솟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투자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섣부르게 접근할 수가 없겠지요. 게다가, 모르긴 몰라도 그런 코인들 같은 경우는 실제로 화폐의 가치를 가지고 실생활에서 사용하기보다는 미국의 달러처럼 기축통화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지금 이 시각을 지나고 있는 시점까지 이미 2000여가지 이상의 암호 화폐가 시장에 소개되었고, 그중 일부는 엄청난 시세 폭발과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부를 안겨다 주었습니다. 물론, 이러한 암호 화폐들이 시장에 소개된 이유는 탈 중앙화를 바탕으로 높은 암호화 처리된 자산 가치의 보호와 개인 이익의 극대화를 목적으로 합니다. 네, 그런 목적으로 사토시께서도 비트코인을 창시하시고 소개를 하셨지만, 최근 그의 말처럼 비단 그런 이유로 작금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아니지요. 아무튼, 본래의 취지와 목적을 비껴가는 듯 보이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주목을 하지 않을 뿐, 여전히 그런 목적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담은 화폐들이 소개되고 있는 것 역시 엄연한 사실입니다.




    TravelFlex.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행에 관련하는 암호 화폐입니다. 이 들의 홈페이지와 백서에서도 설명이 되듯이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영역을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는 화폐로서 앞으로 그 쓰임새가 더욱 다양해질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이들의 로드맵에서 나타나듯 조만간 Travelflex 카드와 수표를 실물로 발행을 할 것이고, 또 아래의 사진에서 확인되는 이미 많은 업체들이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카드를 이용해서 ATM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다니 그 범용성에 큰 기대를 걸 수 있을듯하네요.





    위의 그림은 TRF의 로드맵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되겠네요. 일단, 이미 많은 여행 관련 업체들의 참여로 인해 그리 멀지 않은 시일 내에 많은 영역에서 범용화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암호 화폐들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지만, TRF와 같이 다양한 화폐를 이용한 ICO는 드물지요.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 TRF는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대시, 이더리움 그리고 라이트 코인과 같이 다양한 암호 화폐를 통해서 ICO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아직 암호 화폐 시장에 진입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서 신용카드 또는 미화 계좌를 통한 결제도 가능하도록 해두었습니다. 이미 페이팔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이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단, 미화 5000 달러 이상을 결제하시게 되면 외환법상 까다로운 절차에 임하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처음 해보시는 분들이 잘되고 있는지 걱정을 하실 수도 있는데, 아주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쉽게 이루어집니다.  우선 아이디를 만들고 인증을 받은 다음에 접속을 하면 개인 고유의 암호 화폐 지갑 주소가 만들어집니다. 결제를 한 후 2일에서 최대 2주 이후에 TRF 화폐가 입금이 된다고 하니 걱정하실 것은 없을 듯합니다.


    페이팔을 이용하게 되면 페이팔 결제와 동시에 아래에 명기된 자신의 TRF 주소로 입금이 되고, 암호 화폐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보내실 주소가 나타나는데 그곳으로 자신의 화폐를 전송하면 ICO 참여가 완료가 됩니다. 여느 ICO와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습니다. 계좌 송금이나 페이팔 결제가 아닌 암호 화폐로 참여하실 경우 거래소에서 바로 보내셔도 괜찮습니다!



    모든 참여자에게 15%의 보너스를 동일하게 제공하고 있다는 메리트도 있습니다. 더불어, 추천인 제도를 통해서 추천인과 추천받은 사람에게 ICO를 참여 지분을 보너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레퍼럴 코드를 남겨 드리니, 해당 링크를 활용하셔서 1.5%의 추가 지분을 확보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추천인에게는 3.5% 의 보너스가 지급되고 있으니 주변에 정보를 알려 보너스를 챙기는 것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이제 고작 하루하고 몇 시간만 남은 상황에서 이런 정보를 알려드리게 돼서 아쉽기는 하지만, 혹시나 좋은 ICO를 찾아다니시는 분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https://travelflex.org/?ref=mDGwo2D8






    암호화폐투자에는 원금 손실의 위험이 따르며 

    투자에 대한 이익과 손실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