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펴보기/앱

불필요한 보험료, 새는 보험료 아껴 봅시다. 보험 가입에 유용한 앱

by 사용자 aner 2019. 5. 14.
반응형

[보험, 잘 찾아보면 저렴하면서 보장 좋은 상품들 얼마든지 있습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보험이 의심스럽거나 새로 가입하실 때, 도움 한번 받아 보세요.

내가 가입한 보험 좋은 보험인지 확인하기!


안드로이드와 IOS 둘 모두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눌러 주세요.
설치하기 : http://radas.me/t5y5smuoly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보험을 들어야 하나 고민을 했거나, 지금도 하고 있는 분이 있을 겁니다. 그렇지 않아도 빠듯한데 비싼 돈을 내가며 보험을 들자니 망설여지는 것은 우리 같은 서민들에게 숙명과도 같은 것이죠. 하지만, 아무리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더라도 외부 요인으로 인한 질병이나 사고는 우리의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기에, 현대인에게 있어서 보험 가입은 필요 불가분적 요소입니다. 보험, 꼭 가입해야 한다면 어떤 것을 가입해야 할까? 하는 고민을 시작하셔야 합니다.

 

예상치 못한 큰 병에 걸린다거나 큰 사고를 당했을 때, 모아둔 돈이 없어서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하는 경우를 여러 수차례 보아 왔습니다. 안타깝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들에게는 공통적으로 제대로 된 보험이 하나도 없거나, 애초에 보험료 납입이 부담스러워서 가입 조차 하지 않은 분들이죠. 심지어, 좋은 보험을 가입하고 충분한 보장을 받던 분들도 사업에 실패한다거나 기타 재정적인 어려움 때문에 보험을 해지했다가 사고를 당하거나 큰 병에 걸리는 분들도 보았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교제하던 여성의 경우는 유복한 가정에서 자라다가 부친의 사업 실패로 인해 가산을 탕진했지만, 그런대로 먹고 사는데는 지장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불행은 한꺼번에 찾아온다고 했던가요? 사업 실패로 전전긍긍하시던 부친은 술과 담배로 몇 개월을 탕진하시다가 간암 말기를 선고받고 말았습니다. 한참 사업이 잘 되던 때에 들어두었던 보험을 그때도 유지되고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궁핍해진 가계 덕분에 있던 보험을 모두 해지했던 그들은 그나마 있던 전세 보증금과 기타 자산을 쏟아붓고도 회복하실 기미가 전무했습니다. 삶에 대한 애착이 강하셨던 그분으로 인해해 볼 수 있는 치료는 모두 다 해보았고, 길고 긴 투병 생활 때문에 병원비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었습니다.


먹고 죽을 돈도 없는데 보험은 뭐하러 드냐? 거나 나는 건강을 타고난 사람이라서 보험 따위는 없어도 된다. 고 하시는 분들에게 저는 감히 말씀드립니다.

 

사람이 세상을 살면서 무슨 일을 어떻게 그리고 언제 겪을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네, 정말 운이 좋다면 사는 동안 큰 병 한 번 앓지 않고 돌아가실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그러기에는 훗날 있을 질병과 사고로 인해 남은 가족들이 짊어지어야 하는 삶의 무게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크게 아프거나 다친 사람은 죽으면 그만이지만, 산자가 겪을 경제적인 고통은 일반적인 상속의 포기와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포기할 수도 없습니다. 그렇다고, 조금의 가능성이라도 있는데, 그 누가 사랑하는 가족이 그냥 죽도록 내버려 둘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라면 그러실 수 있을까요? 병원에서 청구하는 비용을 또는 더 이상 뚜렷한 소득원이 사라지게 될 때, 남은 가족은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우리 주변에는 보험 설계사들이 꼭 한 사람은 있습니다. 부모님의 지인이거나 학교 선후배 또는 친구들이 보험 설계사 일을 하는 경우가 많지요. 그렇게 잘 아는 사람들이 나에게 꼭 필요하고 재정적인 상태까지도 제대로 고려를 하면서 보험을 설계하고 판매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만은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믿고 가입을 했는데 훗날 알고 보니, 필요할 때 써먹지를 못하거나, 있어도 형편없는 것들이 많지요. 뿐만이겠습니까? 필요하지도 않은 것을 비싼 보험료만 납입하게 만들고 수당만 챙겨가는 사람들도 왕왕 목격했습니다. 그만큼 불필요하게 새고 있는 돈이 많아지겠지요.

 

오늘 소개하는 앱은 정작 보험은 들었지만, 제대로 가입한 것이 맞는지 또는 괜한 돈이 낭비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되시는 분께 필요합니다. 지인의 권유로 어쩔 수 없이 가입했거나, 필요했지만 제대로 된 보험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요? 보험 닥터 앱을 이용해서 가입하신 보험이 정말 좋은지 나쁜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까운 돈, 불필요한 보험인 것 같아 걱정이신 분들께 권해 봅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클릭닉 앱, 보험 닥터입니다.

 

사용 방법은 따로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만큼, 누가 보아도 한눈에 알기 쉬운 사용자 환경과 메뉴로 구성되어 있기에, 쉽게 활용이 가능하실 겁니다. 보험 닥터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보험 진단 앱입니다. 더 이상 내가 가입한 보험이 좋은 보험인지, 정말 이 보험을 가입해도 될까?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설치해서 사용해보시길 강력히 권장드립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둘 모두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눌러 주세요.
설치하기 : http://radas.me/t5y5smuoly

 

좋은 보험인지 나쁜 보험인지 알려주는 진짜 보험 앱, '보험닥터'

보험 닥터(이하 보닥)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보험 진단 앱입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혹은 내가 가입할 보험이 과연 좋은 보험인지... 보닥의 진단 봇과 설계 봇을 통해 알아보세요.

radas.me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