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미래기술 양진호 회장의 엽기적인 폭행과 막말 사건
    카테고리 없음 2018. 10. 31. 12:32
    반응형


    특히 지난 해와 올해 상반기에는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 일가의 작태를 필두로 수많은 기업 오너들의 갑질을 고발하는 뉴스가 넘쳐났다. 또한 대중들은 주목했고, 적폐를 청산하겠다 했던 문재인 정권의 당초 천명 덕분인지 이전과는 사뭇 다른 검경찰과 언론의 움직임 역시 그에 맞춰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었다. 그런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소위 가진 자들의 말도 안 되는 갑질 행태는 꽤 오랜 시간 뉴스의 일면을 장식했다. 그러다 트럼프의 대북제재와 북의 핵무기, 남북 정상회담 등의 주제로 어느덧 기억 한편으로 저물어가던 중, 오늘 또다시 개차반 같은 오너의 갑질 행위가 전 국민적 공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사건의 주인공은 한국 웹하드 업계 1,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위디스크와 파일노리의 실소유주이자 현 한국미래기술의 양진호 회장이다. 작금의 사건으로 그는 전 국민적 공분은 물론이고 형사적인 처벌을 피할 수 없는 모양새다. 게다가 양 회장은 그가 실소유주로 있는 웹하드 업체에서 버젓이 유통되고 있는 몰카 영상 때문에 이와 관련한 혐의로 형사 조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가히 엎친 데 겹친 격이라고 할 수 있다. 꼬시다.

    영상에 나타난 상황과 그의 행동을 보자면 지금까지 우리가 언론을 통해서 접했던 갑질 및 폭행 중 가장 악질이 아닐까 싶다. 물론, 세상에는 내가 아는 돌아이들보다 더 심한 사람들이 많겠지만.

    양진호 회장이 퇴직한 직원을 상대로 무차별인 모욕과 함께 폭행을 가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보면서도 놀랐던 점은 사무실에서 그런 일이 벌어지고 있음에도 누구랄 것 없이 자리에 앉아 모니터에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단 한 명의 사람이 회장의 뒤에서 말리는가 싶더니 그마저도 시늉만 하더니 이내 요지부동이다. 피해자가 맞는 순간 피부가 찢어질 듯한 파열음도 들린다. 그 장면을 본 순간 나는 양 어금니를 꽉 물어 바득바득 갈고 있었다.

    .

    황망한 이 사건의 발단은 폭행 피해자가 "양진호1" 이라는 아이디로 위디스크 고객 게시판에 5개의 게시글을 올렸다는 것이 이유다. "매사에 성실히 임하면 연봉 팍팍 올려주겠다." , "지금도 불철주야 일하느라 고생이 많다. 낮과 밤이 바뀌면서 일하지만 어디 가도 이만큼 돈 못 받는다." 등의 글을 올렸다는 점에 우리의 한국미래기술 양진호 회장께서는 격분하여 이 같은 짓거리를 저질렀다고 하신다. 대. 단. 하. 다. 어딜 봐서 이런 글 때문에 사람을 그렇게 모욕하고 폭행을 가할만한 이유가 된다면, 이보다 더 심한 것에는 어떤 행동을 할 사람일는지는 보지 않아도 뻔한 것 아닐까? 게다가 이 영상은 다름 아닌 본인이 직원에게 촬영을 하라고 지시를 했다고 한다. 양진호 회장의 근본적인 인성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추가로 폭로된 증언과 영상을 보면 가히 놀랍다. 미친 놈도 이런 미친 놈이 없다. 워크샵을 가서 상추를 늦게 씻는다고 해고를 시키는가 하면 살아있는 닭들을 석궁으로 쏘아 죽이거나 일본도를 들고 베어 죽이는 등 엽기적인 행위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심지어 직원들에게 시키기까지 했다니 어지간히 미치지 않고서야 불가능하다. 직원들의 머리를 염색하도록 강요까지 했다는 사실은 그냥 애교 수준이다.

    취재진의 취재 요청에 양진호 회장이 남긴 문자 메세지가 공개됐다. 이거 뭐. 한진그룹 조양호 일가가 네 놈 보다 일백, 일천배는 착한 사람이구나!!!! 지 자식 귀한 줄은 알지. 연좌니 뭐니 평소 극렬히 반대하던 나로서도 양진호 회장의 자식들은 세상 만방에 공개를 했으면 하는 심정이다. 이 따위 인간을 부모로 둔 아이들이 정상적으로 사회화가 된 인물로 성장할 것이라고 누가 기대할까? 물론, 억지스럽지만 그 부모 닮을 가능성이 농후하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앞선다.




    감히 말하자면, 이런 㖈 이 대표로 있는 회사라면 그곳이 어디든 망해야 한다. 이따위의 인간이 이 사회에서 격리되고 사라져야만 한국의 미래가 밝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로봇 따위야 굳이 너희들이 만들지 않아도 기술을 선도하고 나아가 한국을 발전시킬 기업은 얼마든지 나타날 수 있고 또 많다. 처벌받아라. 진정으로 피해자에게 무릎을 꿇고 사과하라. 당신이 영상에서 그에게 했던 온갖 모욕과 폭행을 가했던 것처럼 당신도 어디 한번 당해봐라. 그리고, 이 나라의 사법부는 반드시 엄중히 처벌해야 할 것이다.

    에잇! 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